top of page

ESL 클래스 개강 및 추가 수강신청 소식

전도부 ESL 사역팀(팀장: 김성진 집사)는 3월 6일(화) 부터 5월 8일(화)까지 10주 동안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라티노를 비롯한 외국인, 교회 밖 한인, 그리고 벧엘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한 ESL 영어 클래스를 개강하였습니다. 영어 클래스의 교재는 영어회화책과 영어성경책으로서 영어공부와 함께 주님이 주신 복음을 영어로 접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첫날인 3월 6일은 ESL 교사들과 학생들이 함께 모여 김동우 목사님이 주관한 개강예배와 축도기도를 가진 후 초급반(교사: 김성진 집사, 임형빈 집사), 중급반(Elisabeth Kim, Sue Lee), 고급반(David Stoltzfus, 신종흔 집사) 등 3개반으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개강일의 수업을 진행하기 전에 교회 사무실에 모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영어레벨 테스트를 위한 인터뷰 그리고 수강등록서 작성을 하였습니다. 수업은 7시부터 50분간 진행한 후 삼각홀 복도에 마련된 따뜻한 커피와 녹차를 곁들인 스낵타임을 10분 정도 가진 후 다시 9시까지 두번 째 수업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수업시간 중간에 들어있는 스낵타임은 교사와 학생들이 서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sociallizing의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매주의 ESL 수업에는 항상 스낵타임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1회 스낵타임 준비를 위해 자원봉사를 해주실 수 있으신 분은 ESL 사역팀장이신 김성진 집사님이나 신종흔 집사에게 연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날의 수강등록을 위한 모든 준비는 윤선녕 집사님이 도와 주셨고, 교사와 학생들의 스낵타임을 위해서는 김현주, 김영춘, 최승원, 김지은 집사님 께서 특별히 수고를 해주셨습니다.

ESL 수업은 다음 주 화요일(3월 13일)까지 추가 수강신청을 받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수강을 기대합니다.

연락처: ESL 사역팀장 김성진 집사 (443-718-1088/st2jkim@gmail.com)

-전도부장 신종흔 집사

사진을 클리하시면 사진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